구하라-소희-지성, 이들의 공통점은?

입력 2015-03-23 09:10  


[김희영 기자] 공통점이 없을 것 같은 세 사람에게서 특별한 접점을 찾다.

대세 연예인들에게 꼭 하나씩 붙는 단어가 있다면 바로 ‘○○ 립스틱’. 특히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는 여배우들은 이런 단어가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게 되면 출연작의 흥행과 인기의 결과물로도 인정된다.

구하라, 소희, 지성 이 세 사람에게도 공통점이 있다. 최근 종영한 프로그램에서 각자의 이름이 붙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세를 치른 것. 남자인 지성은 극중 역할 속 여자 캐릭터로 인해 ‘지성 틴트’라는 애칭을 갖게 되었다.

프로그램의 몰입도는 배가 시키며 나오는 스타들을 더욱 빛나게 하는 립 메이크업은 필수. 세 명의 톱스타들의 립 메이크업을 살펴보고 인기 만점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민낯도 여신인 자체발광_구하라


구하라는 MBC MUSIC ‘하라 온앤오프’에 출연해 숨김 없는 진짜 구하라의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다. 거침없는 꿀피부 민낯 공개는 물론 먹방을 통해 내숭 없는 친근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중간중간 나왔던 인터뷰 장면에서 핑크, 코랄, 오렌지빛 등 다양한 컬러로 분위기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 진하고 강렬한 메이크업만 보던 시청자에게 순수하면서 청순한 모습을 보여 새로움을 더했다.

만두 소희에서 어엿한 연기자로의 변신_안소희


원더걸스의 만두 소희에서 어엿한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배우 안소희는 tvN ‘하트 투 하트’에서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안소희의 극중 역할에 맞는 귀여움과 시크, 청순함까지 모두 표현해 주었던 것은 연기력 뿐 아니라 립 메이크업도 한몫했다. 은은하면서도 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데일리 활용이 가능한 립 제품은 안소희의 사랑스러움을 배로 증가시켰다.

떠오르는 완판녀(?)_지성


MBC ‘킬 미, 힐 미’에서 다중인격 연기를 완벽하게 해낸 배우 지성은 여장 분장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배역에 심취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올려놓았다.

특히 배우 박서준을 좋아하는 안요나 역할을 할 때는 고등학생 소녀와 같은 발랄함과 함께 핑크 립이 눈길을 끌었다. 매회 나오는 안요나 핑크 립 컬러는 방송이 끝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떠오르는 완판녀(?)로 등극한 지성은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실제로 드라마의 인기가 대단했다는 것을 증명한 셈. 

완판녀들의 필수품_LIP ITEM


구하라처럼 어디든 눈에 띄는 미녀가 되고 싶다면 1.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을 사용하자. 고발색, 우수한 밀착감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색을 유지해준다. 특히 수분과 영양 공급을 하는 기능이 있어 각질 없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안소희처럼 사랑스러움을 더욱 크게 드러내기 위해서는 2.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으로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보자. 가볍게 바르면 틴트로 사용할 수 있고 덧바를수록 더욱 선명한 컬러의 라커 효과를 준다.

지성과 같은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면 3. 헤라 루즈 홀릭 리퀴드를 발라보자. 파우더 프린팅 기술의 고함량 실키 파우더를 통해 끈적임 없이 얇지만 오래가는 컬러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입술 주름을 매꾸어 매끈한 새틴 결을 표현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MBC MUSIC ‘하라 온앤오프’, tvN ‘하트 투 하트’, MBC ‘킬 미, 힐 미’ 영상 캡처, 코리아나, 슈에무라, 헤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 핫플레이스] 이 자리가 뜬다! 명동 & 이대 뷰티 스토어
▶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맞춤 선물
▶ ‘킬미, 힐미’ 속 女스타 피부 유지 비법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