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1b6a66e7e2ee20a2d9560fe0e7a41475.jpg)
[김민서 기자] 최근 스포츠웨어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안목이 한 층 높아졌다. 기능성을 물론 운동하는 순간에도 감각적인 멋을 살리며 슬림한 실루엣을 보여줄 아이템에 집중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 출시한 제품이 드라마 속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선보인 변강철의 트레이닝 패션이 화제가 된 것.
그가 착용한 제품들은 가벼운 소재와 함께 슬림한 핏으로 트렌디함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변강철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르꼬끄 제품으로 방송 직후 온라인상에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그가 착용한 바람막이는 뛰어난 방수, 방풍 기능으로 쾌적한 트레이닝 환경을 제공하고 팬츠 역시 우수한 스트레치성과 경량성을 갖춘 고기능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은 소비자들이 트렌디한 디자인에 핏까지 고려하여 전체적인 실루엣을 중요하게 여기는 추세고 여기에 기능성은 기분이다”라며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변강철 트레이닝 패션으로까지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르꼬끄, tvN ‘호구의 사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다가오는 봄, 훈훈한 훈남 Styling
▶ [헐리우드★ 패션] 헐리우드 공식 애처가, 딸 바보… 벤 애플랙
▶ 소개팅에서 상대방의 완벽한 호감을 얻는 법
▶ [2015 F/W 서울패션위크] 문수권, 잠 못 드는 밤도 즐겁다
▶ ‘킬미, 힐미’ 황정음, 스타일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