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은화 인턴기자] ‘마카롱’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색다른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3월23일 방송될 KBSW ‘마카롱’에서는 MC를 맡은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라이프 전반에 걸쳐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트렌디한 정보들을 전달한다.
‘마카롱’은 기존 스튜디오물의 정적인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각 코너별 주제에 맞게 세팅된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해 역동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세 명의 MC가 스튜디오에서 몸소 체험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 제공으로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예정이다.
첫 방송의 ‘패션’코너에서는 새 학기를 맞아 멋쟁이 엄마스타일로 거듭나기 위한 일명 학부모룩을 소개한다. 두 번째로 ‘리빙’ 코너에서는 소파만 보면 드러눕는 남편을 일으키는 마법의 소파 스타일링법이 공개된다.
더불어 세 번째 ‘푸드코너’에서는 ‘현무식당’이라는 타이틀로 MC 전현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셰프로 변신, 요즘 대세인 요리하는 남자 대열에 합류한다. 마지막으로 ‘핫이슈’ 코너에서는 이효리가 수련하는 ‘아쉬탕가 마이솔’에 도전한 세 MC의 곡소리 나는 요가체험을 볼 수 있다.
한편 ‘마카롱’은 23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