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620a6fec01d4df711115438fa9b3cb90.jpg)
[bnt뉴스 최주란 기자]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슈퍼대디 열’ OST 첫 타자로 나섰다.
3월20일 정동하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OST ‘욜로 맨(Yolo Man)’을 발표했다.
‘욜로 맨’에서 ‘Yolo’는 ‘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로 한 번 뿐인 인생이라는 의미를 가졌다. 또한 남자주인공 한열(이동건)이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다 옛 연인인 차미래(이유리)를 만나면서 삶을 새롭게 바꾸는 도약의 마음과 시한부 선고를 받고 딸아이에게 아빠를 선물해주겠다는 희망으로 살아가는 차미래의 마음을 대변했다.
재활 의학이라는 소재를 활용, 힐링을 주는 메세지가 드라마를 통해 펼쳐지는 만큼 드라마에 어울리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강렬한 비트와 힘찬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다시 한번 나를 바라봐 네가 바라던 꿈이 있잖아” “다시 한 번 나를 믿어봐 절대 놓치지 않아”등의 희망찬 넘치는 가사가 곡의 매력을 한층 증폭시킨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슈퍼대디 열’의 첫 번 째 OST ‘욜로 맨(Yolo Man)’은 20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 에버모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