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49f52ee75a66dc8543629201e21701e9.jpg)
[구혜진 기자] 집에서는 건어물녀, 밖에서는 풀 메이크업의 도시여자 느낌을 풍기는 20~30대 여성들의 모습을 똑 닮은 ‘미자’ 이모티콘이 탄생했다.
치명적 차도녀로 180도 변신하는 그녀의 비밀무기인 뷰티인미앱에서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정보를 전하는 뷰티인미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8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CJ E&M 뷰티앱 뷰티인미는 뷰티 프로필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미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12종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20일부터 선착순 2만건 소진 시까지이며 추가로 500명을 추첨해 뷰티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조사를 통해 2030 여성들의 뷰티 행태를 분석하여 다음과 같은 뷰티프로필 항목을 선정했다. 사용자가 내 피부톤, 타입, 고민을 비롯해 평소 관심제품, 선호 브랜드, 선호 가격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설정 메뉴의 뷰티 프로필에 저장되어 언제든지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했다.
뷰티인미 담당자는 향후 사용자의 뷰티 프로필과 연관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계획을 갖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뷰티 프로필을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TV, 온라인, 모바일 속에 만연해 있는 뷰티 정보를 힘들게 찾지 않아도 원하는 화장품, 뷰티 콘텐츠를 뷰티인미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인미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체험해 본 아이소이 클렌징 오일
▶ 영국에서 건너온 뷰티브랜드 ‘스윗세실리-매디 알렉산더’를 만나다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 [뷰티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이른 봄, 화사한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 집중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