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 모델이 직접 사용한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 품평기

입력 2015-03-31 09:10  


[김희영 기자] 여자 모델들이 직접 사용해본 ‘탄산 미네랄 에센스’ 품평기.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이끄는 트렌드세터 모델들은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자기 관리에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한다. 몸매 관리로 식단 조절은 필수,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최대한 시도해본다고.

화장품 하나도 까다롭게 선택해 사용하는 모델들이 이니스프리 신제품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직접 사용해봤다. 직업의 특성상 진한 메이크업을 자주 받고 있는 모델들의 리얼 피부 케어 팁과 솔직한 제품 품평을 들어봤다.    

모델 김아라
“촉촉함과 흡수율이 탁월한 제품”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보통 건성 피부지만 T존 부위에는 유분기가 있다. 아토피가 약간 있는 민감한 피부.
2. 평소 스킨케어 방법은? 피부가 건조하면 알레르기 같이 얼굴에 생기기 때문에 수분감 위주로 보습 제품 꼭 이용하고 있다. 얼굴과 바디 모두 무향에 자극 없는 제품으로 케어하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눈가 주름 관리를 위해 아이크림을 매일 사용하고 있다. 촉촉한 베이스의 에센스도 크림 사용 전 꼭 발라주고 있다.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아무래도 건조하면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보습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게 된다.
5.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감은? 처음엔 탄산이라고 해서 자극적이고 시원한 멘톨 성분이 들어간 제품일거라 생각해 피부랑 안 맞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제품이 순하고 얼굴에 흡수도 빠르더라. 보습 효과가 수분크림보다 오래가 파우치에 들고 다니며 바르고 있다. 이미 몇 개 더 구입해서 이용하고 있는 중이다.
6. 기존 에센스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무겁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 좋다. 그렇다고 촉촉함이 빨리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보습력이 오래 가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된 제품이라 본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건조함이 심하거나 민감한 피부 타입의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모델 전민옥
“바른 후 산뜻함이 포인트”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악건성 타입. 민감성 타입이라 안 맞는 제품은 쉽게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다.
2. 평소 스킨케어 방법은?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한 편이기 때문에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등의 순서로 꼼꼼히 발라주고 있다. 특히 스킨은 무알콜의 저자극 토너를 사용한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자극이 없는 무알콜 토너와 촉촉함이 오래 가는 수분크림을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무조건 세안. 이중 세안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있다. 그리고 토너는 클렌징의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한다.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서 피부 결에 따라 피부를 닦아내면 먼지 같은 것이 묻어나온다. 두 번 이상 해주면 클렌징이 잘 마무리된 기분이 들어서 상쾌함이 든다.
5.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감은? 탄산 미네랄 에센스라고 해서 바르면 따갑고 자극이 갈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따가운 것도 없고 오히려 가볍게 잘 발리고 생각보다 너무 촉촉해서 놀랐다.
6. 기존 에센스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수분감은 있지만 유분기는 없어서 바르고 나면 산뜻한 기분이 포인트.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건성 타입의 피부를 가진 사람이 바르면 효과가 좋을 듯.

모델 한석연
“쫀쫀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1. 본인의 피부타입은? 원래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이었지만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겨 피부과를 자주 내원하다보니 건성 타입으로 바뀌었다.
2. 평소 스킨케어 방법은? 워터 클렌징, 폼 클렌징, 스킨, 에센스, 로션, 보습 또는 수분크림 순으로 피부 케어를 하고 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보습과 수분을 번갈아 해주고 있는 중. 항상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마스크 팩을 해주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기초제품은? 스킨과 수분크림. 속까지 차는 듯한 기분을 느껴야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클렌징을 하고 나면 꼭 스킨으로 닦아주고 다시 펴바른다. 마지막엔 꼭 수분크림을 발라 알차게 케어 했다는 기분을 느낀다.
4. 피부 관리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아무래도 트러블과 각질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 같다. 지금도 매일 트러블과 전쟁중. 각질 제거도 3일에 한 번씩 실천하고 있으며 항상 스킨으로 정리해주고 마스크팩과 수분크림으로 진정 케어를 해준다.
5.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감은? 에센스 자체가 무스 제형으로 나와서 깜짝 놀랐다. 얼굴에 바르고 나면 제형들이 스며들어 액체형으로 바뀌는데 미끈한 발림성이 부드럽게 바뀌더니 마지막엔 너무 쫀쫀해진다. 마스크 팩 후 두드렸을 때와 비슷하다고 할까나. 무겁지도 않고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다.
6. 기존 에센스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촉촉한 텍스처가 남다른 느낌. 다른 에센스들은 스킨부터 하나하나 층을 쌓아가야 하는데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한 번에 알차게 채워준다. 한 번만 사용해도 좋은 제품인 걸 느낄 수 있는 듯.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물광 피부를 원하거나 건조함으로 스트레스 받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해주고 싶다. 여기에 탄산 미네랄 크림까지 같이 써준다면 건성과 당김까지 확실히 케어 할 수 있을 것 같다.

모델 선율
“막 스파를 하고 나온 듯한 상쾌한 느낌”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중건성 타입. 건조하지만 유분기가 많은 편이다.
2. 평소 스킨케어 방법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기 위해 워터 스킨으로 화장솜을 이용하여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깨끗하게 닦아낸다. 크림을 바를 때 훨씬 흡수가 잘 되도록 도와주는 방법이기 때문에 귀찮아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트러블 관리를 위해 티트리 스킨과 에센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습과 진정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수분크림도 꼭 발라준다.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 타입에 맞는 수분크림을 바르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맞지 않는 크림을 사용할 경우 트러블이 일어나기 때문에 꼭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고 있다.
5.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감은? 끈적이지 않고 잘 스며드는 느낌이 좋다. 촉촉함이 장시간 유지되며 피부 결과 모공을 확실히 잡아주는 듯한 느낌이 든다.
6. 기존 에센스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밀리기 쉽고 끈적이면서 찝찝한 느낌의 에센스가 많은데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촉촉하고 막 스파를 하고 나온듯한 상쾌함과 불순물이 말끔히 씻겨진 듯한 뽀얀 느낌이 매력적이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트러블 걱정이 많은 친구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모델 최정인
“가벼우면서 수분감이 꽉 차는 기분”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지복합성 피부 타입.
2. 평소 스킨케어 방법은? 깨끗하게 클렌징 후 꼼꼼하게 스킨과 로션을 바른다. 주름이 있는 부위에 아이크림을 발라주고 건조한 부분에는 수분크림을 많이 덧바른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자극이 덜하고 순한 천연화장품을 많이 찾게 되더라.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아무래도 클렌징이라고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은 이미 유명한 듯. 세안 전 손은 청결하게 씻는다. 클렌징 워터를 솜에 뿌린 후 메이크업을 한 번 지우고 클렌징 오일로 2분 정도 마사지 후 클렌징 폼으로 마무리해준다.
5.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감은? 에센스를 짜는 순간 탄산 가득한 느낌이 들고 마사지 하듯 발랐더니 점차 흡수되면서 피부 속에 촉촉하게 스며든 느낌이었다. 흡수된 후에는 적당한 끈적임 혹은 촉촉함이 느껴지는 제품.
6. 기존 에센스와 다른 점을 꼽으라면? 보통의 탄산 제품들은 톡톡 터지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편인데 이 제품은 탄산이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에센스 같은 경우 가벼운 느낌인데 이 제품은 가볍다는 느낌보다는 수분이 가득한 느낌이 들어 굉장히 사용 만족도가 높았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얼굴이 금방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한 눈에 보기]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무스 타입의 제형으로 얼굴에 문지르면 액체로 변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탄산을 안정화 시키는 마이크로 스파클링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신개념 텍스처로 살아 있는 탄산이 마사지에 의한 피부 순환 효과를 높여주고,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에서 찾아 낸 고농도의 탄산과 영양 가득한 미네랄의 시너지 효과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공급과 피부 결 케어, 브라이트닝, 탄력 케어, 피부 장벽 강화까지 5가지 스파 효과를 에센스에 담아 갓 스파한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물 하나도 이니스프리답게’라는 슬로건에 맞춰 에센스의 70%를 차지하는 물 성분을 과감히 탄산 온천수로 바꾼 저자극 풍부한 수분감의 에센스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 핫플레이스] 봄맞이 뷰티 데이트 코스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
▶ FW 2015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MODEL REAL INTERVIEW ③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