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3/0ae8b95cab40f87664c335e748edaba8.jpg)
[bnt뉴스 최주란 기자] ‘식샤를 합시다2’ 권율이 초식남으로 변신했다.
4월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의 예고편에서 권율이 새로운 식샤 스타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율은 외모부터 스펙까지 완벽한 엄친아 5급 공무원 이상우로 등장했다. 권율은 완벽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며 자신과 관계없는 이들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시크남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챙겨 먹기보다 카페에서 케이크와 커피로 대신하는 초식남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식사를 꼭 해야 합니까?’라는 멘트로 맛집 블로거 구대영(윤두준)의 식샤 철학과 다소 대조 되는 모습으로 두 사람의 만남에 궁금증과 흥미를 더하며 새 시즌의 새로운 인물 이상우에 대한 기대를 한껏 더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각자의 고민과 갈등 속에 살아가며 서로에게 무관심한 현대인들이 밥이라는 공통사를 통해 이웃의 따듯함을 느끼게 되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다. 4월6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출처: tvN ‘식샤를 합시다2’ 예고편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