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서울모터쇼 기간 중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특별 시승 이벤트를 병행한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무상점검 항목은 총 16개 부분이며 부품 할인도 동시에 이뤄진다. 우선 엔진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적용차에 한함), 연료 필터(디젤차에 한함), 오일 필터 및 12V 배터리는 10% 할인하고,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엔진오일, 케미컬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 및 에바 크리닝 패키지는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기간 중 유상수리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알티마 휠 & 타이어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펼친다.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5%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고, 개별 장착할 경우에는 가격을 각 20% 내린다.
한편, 서울모터쇼 기간(~12일) 중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시승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은 1등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커플 패키지(1명), 2등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 커플 관람권(2명), 3등 여행가방(4명), 4등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피날레 베를린(30명) 등이다. 발표는 4월15일 개별 안내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링컨, 플래그십 세단 MKS AWD 내놔
▶ 그린카, 이제 음악도 공유한다
▶ 렉서스, 스포츠카 RC 홍보대사로 배우 장혁 위촉
▶ 미니, 5도어 해치백에 힙합담은 '요!맨' 공개
▶ 벤츠코리아, 향수 '클럽 블루', '로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