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4/b841768be741de704fbc106dc6a08c8a.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첫 앨범으로 컴백하는 그룹 M&D(미아리&단계동) 신곡 ‘하고싶어’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4월14일 정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M&D 첫 앨범 타이틀곡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곡 ‘하고싶어’ 뮤직비디오에는 한 커플이 연애를 하면서 겪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재조명하는 콘셉트로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다양한 에피소드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구성된 장면은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김희철이 직접 연출은 물론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예린과 함께 연인으로 출연, 다양한 커플 연기를 예고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 전곡을 작곡, 편곡한 김정모의 현란한 일렉기타 연주 실력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M&D 첫 미니 앨범 ‘가내수공업’은 이달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20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