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의 인기 제품, “혹시 가짜?” 스마트폰으로 정품확인 필수

입력 2015-04-14 22:40  


[양미영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안방마님 이하늬 뷰티 아이템으로 인기 몰이 중인 클레어스의 클라우드9 크림과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의 모조품이 넘쳐나면서 소비자들의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클레어스의 대표 상품인 클라우드9 크림과 게리쏭 9컴플렉스는 아시아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명동 9컴플렉스 매장의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 하지만 이런 인기 요인을 악용한 모조품이 시중에 떠도는 것으로 밝혀졌다.

상표와 디자인은 물론이고 제조업자까지 치밀하게 복제된 모조품들은 소비자들이 육안으로 정품과 가품을 확인할 수 없어 모조품 구매로 인한 손해를 피해자가 고스란히 떠앉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클레어스는 이로 인한 각종 피해 사례를 철저히 예방하기 위해 클라우드9 크림과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 제품 하단에 위조방지 스티커를 부착, 히든 태그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정품구별을 가능하게 했다.

스마트 폰의 앱 스토어에서 ‘Hidden Tag for Claires’‘를 다운 받은 뒤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구입한 제품 하단의 이하늬 위조방지 스티커를 스캔한다. 스캔을 마치면 해당 제품이 클레어스의 정품 제품인지 모조품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클레어스의 관계자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위해 고안된 클레어스의 독창적인 제품이 모조품으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다”면서 “이번 정품 확인 프로세스는 소비자들의 피해 사례를 줄이고 품질과 안전성이 입증된 클레어스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덧붙이며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소비자들의 꼼꼼한 정품 확인을 당부했다.
(사진출처: 클레어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U>
</U>▶ ‘방부제 피부’ 김희선과 김성령처럼 피부 나이 되돌리는 노하우는?
▶ [리얼체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U> </U>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체험해 본 아이소이 클렌징 오일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