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4/47aca92ad002d9bc19d6f4a46de6a9ae.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남성 듀오 오브로젝트 새 싱글 ‘거짓말이잖아’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4월18일 서울 동대문구 레인보우브릿지 월드 카페테리아에서 오브로젝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거짓말이잖아’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이날 오브로젝트는 데뷔곡인 ‘베스트 프랜드(Best Friend)’와 신곡 ‘거짓말이잖아’는 물론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커버곡들로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특히 기존 야외에서 이뤄지던 버스킹을 실내로 옮겨 조금 더 프라이빗한 느낌의 미니 콘서트로 참석한 팬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거짓말이잖아’는 사랑을 끝내려는 여자와 마지막만은 피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다. 오브로젝트의 오태석과 윤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신인답지 않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더불어 피처링으로 배우 이현우가 참여해 오브로젝트와 특별한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오브로젝트는 신곡 ‘거짓말이잖아’를 발표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레인보우브릿지월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