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에나 기자] 가수 김필이 로맨틱한 웨딩송으로 돌아온다.
4월17일 김필은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새 싱글 앨범 ‘메리미(Marry Me)’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김필과 배우 박수진이 결혼식을 앞둔 신랑, 신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메이크업을 받으며 기대에 부푼 박수진의 모습에 이어 화이트 턱시도를 차려 입은 김필이 결혼반지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후 결혼식장에서 김필이 신부 박수진을 향해 부르는 ‘메리미’ 하이라이트 부분 영상이 더해지며 ‘윌유메리미(Will You Marry Me) 나와 함께 해’라는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흘러 나왔다.
또 영상 말미에는 서로 반지를 끼워주고 입술이 닿을 듯한 설렘 지수를 높이더니 ‘메리미. 김필. 2015.4.21.’라는 자막을 통해 음원 출시일을 예고했다.
이번 김필 신곡 ‘메리미’는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하고 포근한 멜로디의 웨딩송이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김필의 달달하고 로맨틱한 감성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15년 봄 시즌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필 데뷔곡 ‘메리미’는 이달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김필 ‘메리미’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