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준오헤어(대표 강윤선)는 준오헤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준오헤어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준오헤어 기프트카드는 플라스틱 형태의 충전식 카드로, 지갑에 쏙 들어갈 수 있도록 명함 사이즈로 만들어 졌다.
기프트카드 디자인은 최웅림 대표가 이끄는 디자인 전문 회사 씨드에서 맡아서 했으며, ‘준오(JUNO)’의 브랜드 이름이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 신의 부인인 헤라 여신의 로마식 이름에서 유래한 것으로, 헤라 여신 즉, 준오(JUNO) 여신이 결혼을 관장하는 여신이었던 것만큼 ‘준오(JUNO)는 사랑(LOVE)’, ‘사랑(LOVE)을 담아 선물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했다.
한편, 준오헤어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준오헤어의 플래그십 살롱인 청담 애브뉴준오를 포함한 준오헤어 전 지점에서 일제히 이벤트가 진행된다.
준오헤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각 지점 당 선착순 다섯 분, 전 지점 합해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선착순 500분에게 서울, 경기 지역 지점에 한하여 스티브잡스가 사랑한 작가, 마크로스코 그림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술 할인 및 트리트먼트, 두피 케어, 스타일링 등의 시술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준오헤어 기프트카드 디자인과 마케팅을 담당한 본사 담당자는 “오래 전부터, 준오헤어를 이용하는 고객들로부터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며, 상품권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현재는 5만원권만 운영하고 있지만 향후에는 금액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하여 기념일이나 명절 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대표적인 선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준오헤어 기프트카드 구매는 구미홈플러스, 대구홈플러스, 원주홈플러스, 여의도IFC몰, 잠실롯데월드몰을 제외한 준오헤어 전 지점에서 가능하며, 기프트카드 구입 및 사용에 자세한 내용은 준오헤어 홈페이지, 준오헤어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영어권 최초이자 아시아 최초로 사순아카데미 스쿨커넥션을 유치하고 아시아 미용 교육의 허브로의 도약을 준비중인 준오헤어는 6월1일 왕십리역 2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왕십리역 2호점이 6월에 오픈되면, 전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준오헤어의 103호점이 된다.
(사진제공: 준오헤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신상] 개성 강한 핫 뷰티 아이템
▶ ‘아이유 크림’ 등 아이돌 이름으로 유명세 떨친 뷰티 아이템은?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리얼체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