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예림이 세 번째 미니 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로 전격 컴백한다.
4월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예림의 3집 미니 앨범 ‘심플 마인드’ 타이틀곡 ‘알면 쳐’를 포함한 7곡 수록곡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알면 다쳐’ 외에도 선공개곡 ‘아우(Awoo)’를 비롯 ‘바람아’ ‘먼저 말해’ ‘노 모어’ ‘업그레이더’ ‘종이새’ 등이 수록될 전망이다.
타이틀곡 ‘알면 다쳐’는 단순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인 가사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심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강한 중독성을 자아낼 예정이다. 선공개곡이자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가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했기에 신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매우 높은 상황이다.
또 이번 앨범에 가요계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서 윤종신, 정석원을 비롯해 프라이머리, 빈지노, 샤이니 종현, 루시드폴 등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탄생시켰다.
한편 지난 2013년 가요계 정식 데뷔한 김예림은 데뷔 타이틀곡 ‘올라잇(All Right)’부터 ‘보이스(Voice)’ ‘굿바이 20(Goodbye 20)’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