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둔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한층 성숙한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4월28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이 장현승 첫 솔로 미니 앨범 ‘마이(MY)’ 트랙리스트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인 ‘마이’는 장현승의 모든 것을 담아냈음을 알린 자신감의 반증으로 그 이름만으로도 강렬함을 더하고 있다.
장현승 첫 솔로 앨범 ‘마이’에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를 포함해 알앤비, 힙합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보컬리스트 장현승의 역량에 집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트랩 사운드가 가미된 힙합 댄스 넘버로 중독성 넘치는 반복구와 멜로디, 장현승 특유의 세련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힙합 사운드의 곡이다. 특히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새로운 느낌의 무대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 밖에도 힙합 앤 알앤비 트랙 ‘걔랑 헤어져’는 장현승의 반전 음색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며 연인과의 은밀한 농담을 담은 ‘야한 농담’과 강렬함을 넘어 파격적인 가사를 담은 ‘사랑한다고’ 역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현승 첫 솔로 앨범 ‘마이’는 내달 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