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방송인 박은지가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 단독 MC로 발탁됐다.
4월29일 K STAR에 따르면 박은지는 5월4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한류 연예 전문 뉴스 프로그램 생방송 ‘한류스타 리포트’의 진행을 맡게 된다.
K STAR 담당자는 “박은지는 기상캐스터와 라디오 프로그램 DJ 등 생방송 경험이 많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 ‘한류스타 리포트’ MC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류스타 리포트’는 5월4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월요일 한류 스타가 즐겨 찾는 핫 플레이스 소개를 시작으로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다시 보고 싶은 한류스타의 과거와 현재, 한류스타들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 분석 등 요일별 코너로 구성되며 금요일엔 한 주간 한류계를 뜨겁게 달궜던 소식들을 엄선한 한류스타 스페셜로 꾸며진다.
박은지는 “시청자들에게 아시아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는 대한민국의 한류 연예 소식을 매일 전달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책임감을 느낀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연예정보프로그램 MC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 STAR는 케이블TV 채널 Y-STAR가 리론칭한 채널로 한류를 선도하고 한류의 위상을 더욱높이겠다는 포부로 내달 4일 개국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i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