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주란 기자]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5월5일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 연출 남기훈) 제작진은 배우들의 완벽 호흡의 원동력을 엿볼 수 있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촬영 현장 이모저모를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에는 노민우, 양진성, 윤학, 한혜린을 비롯해 이용주, 김동희, 김은정, 안아영 등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출연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함께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한 채 셀카를 찍는 모습, 촬영 현장에 마련된 카메라를 직접 조정해 보며 미소 짓는 모습, 남자끼리 백허그를 한 채 장난을 치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함께 브이자를 그리는 모습 등을 통해 출연진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짐작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또래 배우들이 모인 만큼 촬영장은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드라마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