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5/72a1810c125033d3689ac06ff5fb0210.jpg)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그룹 위너 남태현이 라인플레이 공식룸을 오픈했다.
5월11일 남태현이 세계 최대 아바타 서비스인 라인플레이에 음악 작업실 콘셉트의 공식룸을 신규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인플레이는 자신의 아바타를 꾸미고 이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도록 한 스마트폰 용 커뮤니티 서비스다. 남태현의 라인플레이 공식룸은 작곡 공간, 녹음실, 노래방 등 음악 작업실 콘셉트로 구성됐다.
평소 음악 작업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남태현만의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으로 위너 로고가 새겨진 소품들과 마이크 건반 스피커 등 깨알 같은 디테일이 눈길을 끌었다. 또 전체적으로는 감성적이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색으로 꾸며져 남태현이 지닌 부드럽고 훈훈한 매력을 한층 더 강조했다.
공식룸 신규 출시와 함께 남태현은 라인플레이 SNS를 통해 축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가죽 자켓을 입고 아바타와 똑 닮은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배우로 변신한 태현이와 라인플레이 함께해요. 웹드라마 ‘0시의 그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배우로 변신한 남태현의 첫 데뷔작인 웹드라마 ‘0시의 그녀’(극본 윤진, 연출 이철민)는 오늘(11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5화가 공개됐으며, 14일 MBC에브리원을 통해 5화부터 8화까지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