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트래블 프로모션인 여행기 영상이 공개됐다.
‘여행’은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꾸준히 가져가고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여름여행에 어울리는 제품 스타일링을 매력적인 모델들의 여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남자 모델들이 떠나는 오키나와 여행으로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조민호, 김재영, 안승준, 김종훈은 ‘오키나와 물개여행’이라는 테마로 오키나와의 해양스포츠와 자연스러운 여행 일상을 담아냈다.
영상 속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품들로 스타일링 된 모델들의 자연스러운 트래블 스타일링도 함께 노출되어 대중들의 큰 기대를 얻고 있다. 또 여행 중 모델들의 SNS에 업로드된 여행 사진들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남자모델이 이어 진정선, 김진경, 정호연으로 구성된 여자모델들의 발리 여행도 시작되어 큰 기대를 얻고 있다. ‘마린걸즈’라는 테마로 이국적인 여행지에서의 일상과 써스데이 아일랜드 트래블 스타일링이 5월말 공개된다.
한편 다가오는 여름 여행에 참고할 만한 모델들의 트래블 스타일링이 녹아져 있는 ‘오키나와 물개여행’과 ‘마린걸즈’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페이스북과 에스팀TV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써스데이 아일랜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핫 패션 키워드 ‘린넨’, 시원하고 청량하게
▶ 2015 S/S 시즌 기억해야할 패션 키워드 ‘3S’
▶ 2015 S/S도 여전히 강세 ‘맨즈 놈코어 스타일’
▶ ‘지구를 지켜라!’ 환경 철학을 품은 패션 브랜드
▶ 수영-구하라-설리, 봄을 맞은 女아이돌 스타일링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