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나는 대한민국’이 벌써부터 심상찮은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5월15일 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돼 이승철 유희열 조영남 인순이 DJDOC 백지영 바다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다비치 씨스타 에일리 문명진 엑소(찬열, 첸, 백현), 인피니트(성규, 엘) 등 세대를 불문한 최고의 가수들이 한 데 모였다.
이날 현장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되며 화제를 모았다. 조우종, 박은영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나서며 화기애애하고도 깨알 같은 웃음이 빵빵 터지는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B1A4 산들은 “대선배님들과 함께하니 식은땀이 난다”며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프로듀싱을 맡은 이승철이 지휘를 하고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을 처음으로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톱 가수 40여명이 만들어낸 환상의 하모니는 생방송 전후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2015년 최고의 페스티벌로 기대되는 광복 70주년 ‘나는 대한민국’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은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