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의 정규 4집앨범 ‘오드(Odd)’가 전곡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월18일 자정 샤이니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전곡 음원을 오픈, 타이틀 곡 ‘뷰(View)’는 다음뮤직, 벅스, 지니 등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랭크했다.
특히 수록곡 전곡이 줄 세우기를 기록하는 등 앨범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명실상부 K-POP 리더다운 특급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샤이니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지난 새벽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 소개 및 컴백 소감 등 다양한 토크를 나누며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청취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화제를 모아 샤이니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샤이니는 오늘(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tvN, Mnet, O’live, On Style, Story On 등 케이블을 통해 샤이니의 컴백을 알리는 정규 4집 ‘Odd’의 TV CF를 방영했다. 또한 지난 15일부터 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이 샤이니의 신곡을 선보이는 대규모 쇼케이스장을 방불케 한 데 이어 연일 대대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샤이니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무대를 선사,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