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오토살롱사무국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autosalon)을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무국에 따르면 페이스북에는 오토튜닝과 오토케어, 튜닝샵 페스티벌, IT 디바이스 및 자동차 용품 등의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특히 초급~고급의 튜닝교실, 다시 보는 서울오토살롱, 튜닝 퀴즈, 엔진 및 드레스업 등 튜닝 스토리 코너를 마련해 튜닝에 대한 쌍방향 대화 채널 역할을 한다.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매주 금요일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등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무국은 "이번에 선보인 공식 페이스북은 서울오토살롱 관람객들과 더욱 적극적이고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튜닝 및 애프터마켓 전시회로서 올바른 자동차 튜닝문화를 확산하고, 튜닝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13회째를 맞는 2015 서울오토살롱은 오는 7월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서울오토살롱은 지난해에 이어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하며 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KATIA)와 서울메쎄가 주관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포]서킷의 다이내믹,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 국토부, 택시분야 분리·…여객차운수사업법 손본다
▶ BMW코리아, 520d 럭셔리 플러스 에디션 출시
▶ [시승]효율에 재미까지 더하다, 푸조 308 1.6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