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식샤2’ 윤두준의 축구장 모습이 공개됐다.
5월19일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최규식 이하 ‘식샤2’) 측이 공식 SNS를 통해 14화의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축구장을 배경으로 펼쳐진 구대영(윤두준)의 매력발산을 비롯해 오늘(19일) 방송될 14화의 이상우(권율), 구대영이 백수지(서현진)를 놓고 펼치는 팽팽한 대립과 격렬한 몸싸움까지 예고됐다.
또한 평소 연예계 알아주는 축구광 윤두준과 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한 불꽃 튀는 축구 배틀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촬영대기 중 윤두준은 하교하던 초등학생들과 갑작스런 공 뺏기 배틀에 도전, 화려한 드리블로 10명의 아이들을 따돌리는 것은 물론 “뺏으면 오천원” 이라는 귀여운 도발을 더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윤두준은 신문선 성대모사를 통해 “운동 역학적으로 봤을 때 축구하기 가장 좋은 날씨”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를 받아치는 권율과 만담을 뛰어넘는 대화를 선보였다.
극중 감정적으로 대립구도에 있는 윤두준과 권율이지만 촬영장에서는 더없이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현진을 사이에 둔 삼각관계로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만큼 윤두준은 “앞으로 이 삼각관계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 관심을 촉구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윤두준이 출연하는 ‘식샤를 합시다2’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식샤를 합시다2’ 메이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