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후아유’ 남주혁이 김소현의 진짜 정체를 눈치 챘다.
5월19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 이하 ‘후아유’)에서는 김소현(이은비 역)에게 악감정을 가지고 있는 조수향(강소영 역)의 폭로로 결국 남주혁(한이안 역)까지 모든 비밀을 알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주혁은 조수향이 김소현을 향해 “이은비”라고 언급하는 장면을 본 뒤 이를 못들은 척 행동했지만 취향부터 작은 습관까지 과거와 180도 달라진 김소현의 모습에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조수향은 필적 감정을 통해 김소현이 고은별 행세를 하는 이은비라는 사실을 확신하게 됐고 결국 남주혁에게 이은비의 존재를 폭로, 남주혁까지 그의 실체를 알게 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극중 김소현만을 믿고 사랑했던 남주혁은 자신이 몰랐던 모든 진실을 알게 되자 큰 배신감과 충격을 받았다. 특히 비밀을 끝까지 지킬 수도, 진실을 이야기 할 수도 없는 김소현 역시 미안함의 눈물을 흘려 안방극장까지 뭉클케 했다.
한편 김소현과 남주혁의 흔들리는 청춘로맨스로 더욱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후아유’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