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아이 엄마 같지 않은 유부녀 연예인들의 완벽한 몸매.
결혼한 여자일수록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기 마련. 일반적인 미혼녀들에 비해 유부녀들은 출산이라는 과정을 통해 고통과 기쁨을 함께 얻게 된다. 그 가운데서 머리카락 빠짐, 푸석해지는 피부, 변화된 호르몬 등으로 인한 산후우울증 등 많은 환경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불어버린 몸무게로 인한 스트레스는 가장 크게 느껴지는 법. 모유 수유와 가사 노동의 진행형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기회마저 빼앗아버린다. 아이를 낳고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여자 스타들의 노하우를 통해 부러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자신감 있는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나보자.
운동화든 하이힐이든 완벽히 소화해!
최근 임신 14주차 소식을 전한 남상미. 다이어트에 실패한 적이 있다고 밝힌 적 있다. 약간 살이 붙었지만 여배우 특유의 가녀린 골격은 무시할 수 없는 법. 결혼 후에도 높은 하이힐을 신은 채 건강한 각선미를 보여준 남상미를 보니, 다이어트 욕구가 자극된다.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SES 멤버 슈는 아이 셋을 낳은 슈퍼맘이지만 마른 몸매는 여전했다. 쌍둥이를 가졌을 때 30kg 가량 몸무게가 증가했다던데, 쌍둥이를 키우다보니 저절로 다이어트가 됐다고. 또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적은 양을 자주 먹는단다.
결혼 9년차에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는 오윤아. 누가 그를 기혼녀라 칭하겠는가. 모유수유와 요가로 16kg 체중을 줄인 그는 때와 장소를 불문,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뭇 여성들의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스키니맘이라는 별명답게 유난히 길고 가는 학다리가 눈에 띈다.
날씬한 각선미, 나도 만들수 있다!
결혼 후 힘든 육아생활로 체중이 불고 피부가 상했다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을 찾아보자. 특히 잠자기 전 한 번만 섭취하면 되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한국식약처가 인정한 이중효과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서 여성들의 최대 고민거리를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판도라 다이어트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주름, 탄력, 윤기 수분을 개선해주고 체중, 체지방량, 복부, 허리, 엉덩이 둘레를 감소시켜 날씬한 몸매까지 가꿔준다. 하루 한 번, 잠자기 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를 배가 시키려면 생활 습관을 고치는 것도 중요하다. 노폐물을 빼 내기 위해 물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생수를 많이 먹기 부담스럽다면 탄산수를 섭취해보자.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바두아는 다른 탄산수와는 달리 인공적으로 가스를 주입하지 않은 천연 탄산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물과 탄산수를 번갈아가며 섭취한다면 질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을 도와줘 매끈한 피부와 몸매로 거듭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유스랩 판도라 다이어트, 바두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마음’ 음원차트 올킬! ‘피부’도 올킬!
▶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스타뷰티 줌인] 강소영-유리-빅토리아, 광채 메이크업의 아름다움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