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식스틴’ 소미, 쯔위의 장난기 넘치는 상황극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5월2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네이버 ‘식스틴’ 스타캐스트를 통해 “상황극의 달인은 누구? 쯔위 vs 소미”라는 글과 함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Mnet ‘식스틴’ 출연을 위해 대기실에서 헤어를 정비하고 있다. 그러던 중 채영이 자신의 머리가 사극 머리 같다고 말하자 소미가 사극 말투를 선보이며 깜짝 상황극에 돌입한 것.
채영이 소미의 꽁트를 받아주며 사약 먹는 장면을 펼쳤고, 이어 쯔위도 같은 연기를 다르게 선보이며 대결 아닌 대결구도를 띠게 됐다. 두 멤버가 사약 먹는 장면을 자신만의 색깔로 예능감 있게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소미와 쯔위는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이를 지켜보고 있던 주변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이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선발 과정을 긴장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Mnet ‘식스틴’ 미공개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