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크라운제이가 5년 만에 국내 컴백 소식을 알렸다.
5월26일 소속사 플라이보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크라운제이가 새 EP 앨범 타이틀곡인 ‘LOLO’로 국내 컴백한다.
크라운제이가 5년 여 만에 국내에 발표하는 첫 싱글 ‘LOLO’로 알려졌으며 두 번째 싱글 곡은 ‘B.R.B(Be Right Back)’이다. 먼저 타이틀곡 ‘LOLO’의 뜻은 ‘로우-로우(LOW-LOW)’의 줄임말로 ‘비밀을 지켜 달라’는 뜻에 ‘라이프 오브 럭셔리 온리(Life of Luxury Only)’의 이중적 의미를 부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크라운제이 한 관계자는 “지난 몇 년 간 컴백설이 있었지만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오기 전까지 나올 수 없었다”며 “이제는 결과물이 100% 완성됐기 때문에 컴백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시아 전역과 K팝 팬들이 많은 여러 나라들까지도 한국에 크라운제이와 같은 힙합 아티스트가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오랜만에 컴백하는 크라운제이의 음악적 역량을 직접 확인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5년여 만에 국내 컴백하는 크라운제이의 새 앨범 ‘LOLO’는 내달 3일 전격 베일을 벗는다. (사진제공: 플라이보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