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클레어스코리아가 2016년 4월 완공을 목표로 경기도 김포시에 화장품 생산공장을 건설한다. 이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유커의 화장품 수요에 대비함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것.
이번 자체 생산공장은 대지면적 약 5,950㎡(1800평), 연면적 13,223㎡(4000평) 이상의 6층 규모로 지어지며 내부에는 물류센터와 원료보관실을 비롯해 생산시설과 연구소, 전시실 등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김포공장에는 식약처의 CGMP 및 해외 ISO22176 인증 기준에 따른 화장품 제조설비와 시스템이 적용될 뿐 아니라 월 1,000만개 이상의 제품생산이 가능해져 향후 클레어스코리아가 국내를 대표하는 화장품 생산능력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클레어스코리아의 이현구, 한백 대표는 “김포공장 설립을 통해 중국은 물론 홍콩과 대만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의 생산을 늘려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며 “2016년 4월에 공장이 완공되면 한국을 찾은 해외 고객들이 K뷰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장 내 시설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안티기미크림 ‘클라우드9’과 이하늬 마유크림으로 잘 알려진 ‘게리쏭9컴플렉스’를 개발, 생산함으로써 지난해 매출 1000억을 돌파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출처: 클레어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5월 폭염을 잊게해줄 신제품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