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걸그룹 EXID 솔지와 그룹 웰던포테이토가 함께한 신곡이 공개된다.
5월28일 정오 EXID 솔지와 4인조 남성 발라드 그룹 웰던포테이토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곡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가 발매된다.
웰던포테이토는 지난해 6월 발표한 첫 앨범 ‘텅빈 거리’를 직접 프로듀싱, 가수 정키의 앨범 수록곡인 ‘아임 쏘리(I’m sorry)’를 피처링하며 일찌감치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는 최근 멤버 재정비로 인해 새로운 멤버와 처음 합을 맞추는 웰던포테이토의 실질적인 데뷔곡이라고도 할 수 있다. 여기에 MBC ‘복면가왕’의 초대 가왕으로 선정되며 실력을 인증 받은 솔지와의 첫 협업으로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신곡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는 이렇게 헤어질 줄 알았으면 차라리 잘해주지 말걸 그랬다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남자와 여자의 입장으로 표현한 곡으로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웰던포테이토와 솔지가 호흡을 맞춘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웰던포테이토, 솔지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