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서 기자] 사랑스러운 페이스와 가녀린 몸매의 한지민, 우월한 비율과 건강미 넘치는 S라인 소유자 박한별 스타일 엿보기.
한 동안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두 여배우 한지민과 박한별. 최근 각각 팬 사인회 현장과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드러냈다.
이날 두 여배우는 자신의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으로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들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 한지민의 따라하고 싶은 FASHION
조막만한 얼굴과 동그란 눈매가 매력적인 배우 한지민. 얼마 전 브랜드 팬 사인회 현장에 참석한 그는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속이 살짝 비치는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따로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단정했다.
포인트로 레드 컬러 벨트와 하이힐을 착용했는데 아찔한 레드 킬힐은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 박한별의 따라하고 싶은 FASHION
여성들이 꿈꾸는 워너비 몸매를 소유한 박한별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제작발표회에서 반가운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상큼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사랑스러운 패션감각을 뽐냈다. 박시한 느낌의 셔츠와 페미닌한 핑크 튜브톱 원피스가 합쳐진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허리 부분 리본 벨트가 포인트다.
슈즈로는 화이트 스틸레토 힐을 착용해 미니 원피스 사이로 드러난 쭉 뻗은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일리시한 ‘데님’ 연출법
▶ 패션 포인트 컬러로 스타일 UP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
▶ 입맛대로 골라 입는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 TIP
▶ 박서준-김강우-주지훈, 제작보고회 속 트렌디한 포멀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