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0a45c12e64da20a27a46ca18c06fb250.jpg)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배우 박동빈이 섬뜩한 코믹 연기로 돌아왔다.
6월1일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MBC 새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에 출연하는 박동빈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엔 박동빈이 곰 인형을 꼭 끌어안은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동빈은 표정은 웃고 있지만 어딘지 모르게 섬뜩함이 느껴져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맡은 나광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여고 동창생 세 명의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과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극중 박동빈은 이십년 전 강간범으로 오해를 받아 조경순(김지영)의 짱돌에 맞아 죽지만 후에 흔적이 하나씩 등장하며 두 여자를 긴장 시키는 나광수 역을 맡아 연기한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15일 오후 7시15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J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