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젊은이는 다 모여라"

입력 2015-06-03 13:51  


 폭스바겐코리아가 2030 소비층을 겨냥한 '영 앤 쿨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전국 35개 전시장에서 열리며, 12개 레스토랑과 '더 뉴 폴로. 더 플레이버' 공동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한다. 우선 기간 중 온라인 시승과 구매를 완료하면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가방(선착순 1,000명)을, 차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선물한다.

 또한 전시장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제타 7일 시승권,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이 추첨으로 주어진다. 시승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더 뉴 폴로. 더 플레이버' 프로모션은 서울과 부산 등 12개 레스토랑에서 진행한다. 각 레스토랑의 셰프가 개발한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기간 중 펼친다.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를 주문할 경우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레스토랑에서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화 초대권과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폭스바겐 소유자에게는 음료 등 소정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수입차를 구매하는 20-30대 개인 구매자 4명 중 1명 이상이 폭스바겐을 선택하고 있다"며 "타깃 소비층들이 사랑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s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 1.0ℓ 엔진 탑재한 골프 선봬
▶ 기아차, 유럽전략 '씨드' 해치백 부분변경
▶ 갑작스러운 무더위 때 차 관리법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