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ff0c4fdedfb754aeea1d54e24578223a.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2PM 새 앨범 타이틀곡 ‘우리집’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을 알렸다.
6월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5집 정규 앨범 ‘NO.5’ 타이틀곡 ‘우리집’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2PM 멤버들의 섹시한 비주얼이 담겨있다. 실크 소재의 슬립 셔츠와 체크 패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멤버들은 자연스러움이 묻어있는 여유로운 포즈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통해 2PM만의 시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개인별 티저 이미지에는 하룻밤을 보내고 난 뒤 아침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일상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담겨 있다.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네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우리집’은 멤버 Jun.K가 작곡한 곡이다. 전작 ‘미친거 아니야’에 이어 두 번째 자작곡인 ‘우리집’은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하나에 속하지 않은 차별화된 트랙이다.
트리플랫 스윙(Triptlet Swing) 리듬의 ‘우리집’은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으로 담아낸 가사와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것으로 지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PM은 이달 15일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타이틀곡 ‘우리집’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c62c1c6b04dfa5636e0ff54c16c8f204.jpg)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