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cc04af4eae0899660f95d822db1b7ab4.jpg)
[뷰티팀] KBS ‘프로듀사’ 속 ‘1박2일’ 절친특집에서 아이유의 절친으로 고아라가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과거 머리채를 잡으며 싸웠던 앙숙사이이지만 신디 소속사의 변대표가 고아라를 ‘절친’으로 섭외한 것. 둘은 카메라 앞에서는 절친한 친구인 척 가식적인 연기를 펼쳤지만 카메라만 꺼지면 서로 독설을 날려 촬영 온 김수현을 당황케 했다.
또한 고아라의 방문에 미처 대비하지 못한 아이유가 꽃단장을 하며 “투샷이 나와야되는데 저렇게 얼굴 작은 애랑 붙여놓으면 어떡하나”라며 투덜거리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면에서 그가 바른 립제품이 여성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69cf703d8f30ce0cb2d9ca3bbbaa060d.jpg)
해당 제품은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톡스로 알려졌다. 색을 내기 위한 어떠한 합상색소도 사용하지 않은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된 안전한 제품으로 천연 장미수가 입술을 생기 있고 예쁘게 만들어주고 불가리안 로즈가 촉촉한 수분감과 천연 로즈향을 선사한다.
한편 앙숙으로만 보였던 두 사람이었지만 고아라가 아이유에게 진심어린 영상메시지를 남김으로서 아이유의 마음을 울렸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프로듀사’ 아이유, 장밋빛 피부 따라잡기
▶ 5분 투자로 되찾는 몸매 자신감
▶ 아이유 ‘마음’ 음원차트 올킬! ‘피부’도 올킬!
▶ [뷰티이벤트] 6월 여름맞이 행사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