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61cb98d7d20a41653c356349aee0acee.jpg)
[연예팀] ‘위대한 조강지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월15일 첫 방송될 MBC 새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이 지닌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부부 느와르물이다.
공개된 영상은 귀신 수사반장 콘셉트로, ‘수사반장’에 나왔던 배경음악이 흐른다. 처녀귀신 강성연, 좀비 김지영, 망나니 이종원, 드라큘라 안재모, 저승사자 황동주, 강시 황우슬혜가 모여 웃으며 TV를 보고 있다.
TV 속 내용은 ‘위대한 조강지처’의 한 장면으로 강성연과 김지영의 과거 비밀스런 이야기다. 웃고 떠들던 귀신들은 자신들 사이에서 버젓이 짜장면을 먹고 있는 박동빈을 보고는 놀란다.
극 중 박동빈이 맡은 역할은 이십년 전 평소 좋아하던 지연(강성연)이 울고 있는 것을 보고 도와주려다 강간범으로 오해를 사 경순(김지영)의 짱돌에 맞아 죽는 나광수. 죽었다고 생각한 박동빈이 자신들의 사이에 있는 것을 본 귀신들은 기겁했다. 이와 관련 배우들의 분장과 망가짐에서 코믹함이 느껴진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15일 오후 7시15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위대한 조강지처’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