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KBS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 소개된 애프터 선케어 방법이 화제다.
‘어 스타일 포 유’의 글로벌 스타일 태그에서는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간편한 선 케어 방법이 소개됐다. 그 방법은 화장솜에 양유크림을 충분히 발라준 후 레몬즙을 뿌려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팩처럼 사용하는 것.
냉장고에 보관해둔 화장솜을 양 볼과 이마 등 애프터 선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약 10분 정도 붙여두었다가 떼내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소개된 애프터 선케어 방법을 직접 시연해본 ‘어 스타일 포 유’ MC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레몬과 양유크림 특유의 상큼한 향은 물론 순식간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줬기 때문.
한편 ‘어 스타일 포 유’ 애프터 선케어 방법에 사용된 양유크림은 키초 양유크림-라놀린 & 8베리(KICHO SHEEP OIL CREAM Lanolin & 8berry)으로 알려졌다.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키초의 양유크림은 자연 그대로의 어린 양털에서 추출한 천연오일 ‘라놀린’을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멀티비타민’이라 불리는 8가지 베리 성분을 더해 보습과 피부톤, 탄력 등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KBS ‘어 스타일 포 유’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
▶ ‘바캉스 시즌’ 맞춤형 뷰티 케어 How to?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 ‘無쌍꺼풀, 잘 하면 더 매력적!’ 홑꺼풀 메이크업 TIP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