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a3be030d8e4ff1b25d6c9f233b63740b.jpg)
[조지윤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와 CL4(씨엘포)가 베트남에 진출해 화제다.
피부 타입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다. CL4(씨엘포)가 중국, 홍콩, 대만에 이어 베트남 진출을 성공하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비알티씨)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BB크림 4종은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정식 론칭 전부터 베트남 뷰티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콜라겐 함유로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 넣어주는 CL4(씨엘포)의 콜라겐 리설전스 앰플 역시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BRTC(비알티씨)와 CL4(씨엘포)는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고급 피부 전문샵 런칭을 시작으로 8월에는 호치민 지역의 온라인 마켓 런칭과 12월에는 다낭 지역의 제 2호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베트남 첫 런칭에 성공한 BRTC(비알티씨)와 CL4(씨엘포)는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베트남 첫 런칭에 성공하였으며 이후 베트남 다른 지역 내 뷰티 샵 입점은 물론 베트남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의 런칭을 기대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 무더운 여름, 차도녀 되고 싶다면? 정답은 ‘쇼트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