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개인 티저 획득을 위한 처절한 한판 승부를 벌인다.
6월23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에 따르면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마지막 편을 공개한다.
마지막회에서 나인뮤지스는 컴백 개인 티저를 걸고 미션을 수행하는 나인뮤지스 육상 체력왕 대회 ‘나육대’를 열고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유연성을 테스트하는 림보부터 시작해 달리기, 콩 옮기기, 딱지치기 등 7가지 종목 수행을 하며 방해 공작을 펼치거나 넘어지는 등 몸개그를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나육대’ 결과 최종 우승한 멤버에게는 컴백 개인 티저를 따로 만들어 공개한다고 알려져 과연 누가 우승할지 팬들의 관심도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나인뮤지스의 썸머 스페셜 앨범 ‘나인뮤지스 S/S 에디션(9MUSES S/S EDITION)’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 티저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에는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꾸며진 6곡이 수록된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