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efbe4fa3bb317b10932abb1b6b7b9746.jpg)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고결한 그대’가 심쿵 로맨스의 불씨를 당길 라인업을 완성했다.
6월23일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측에 따르면 이승연, 서영, 이빛나, 박신운, 신나라 등 막강한 조연군단이 캐스팅됐다.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과 청순한 듯 보여도 당찬 매력을 지닌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의 달달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여기에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등장, 조력자가 되거나 때로는 훼방꾼이 되기도 해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주인공 차윤서의 절친 허진경 역에는 이승연이 캐스팅 돼 털털하고도 친근한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에 이미 한 차례 웹드라마 ‘닥치고 큐’에 출연 바 있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활약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KBS ‘달콤한 비밀’, 영화 ‘원더풀 라디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알려온 배우 서영은 차윤서와 앙숙인 대학 동기 문유라로 변신해 호시탐탐 이강훈을 유혹하는 화끈한 면모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최근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조여정의 아역을 연기했던 이빛나는 22년 인생 중 절반이 넘는 세월동안 이강훈을 짝사랑해 온 최라미 역을 맡아 귀여운 악녀 변신에 나설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연극과 독립 영화를 주 무대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박신운과 이번 작품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 신나라가 각각 강비서, 주희 역에 나란히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탄산수 같은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성훈과 재경에 이어 통통 튀는 개성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합류로 본격 촬영에 돌입한 ‘고결한 그대’는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물고기엔터테인먼트, Urbanworks엔터테인먼트, THE Queen, Hello casting, 창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