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821e63e40092d716a8b74f617c7baefc.jpg)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가수 NS윤지가 깜짝 컴백 인사를 전했다.
6월22일 NS윤지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꿀썸머(Honey Summer)’ 신나 신나”라는 멘트와 함께 두 개의 영상을 공개하며 깜찍하게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NS윤지는 파란 물결의 수영장과 초록 잔디를 배경으로 신나는 듯 셀카 삼매경에 빠져있다. 시원한 옷차림에 선글라스를 끼고 머리를 휘날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일상 속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섹시한 비키니 자태와는 반전되는 브이자를 그리며 혀를 쏙 내미는 NS윤지의 미소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NS윤지의 신곡 제목은 ‘꿀썸머’다. NS윤지처럼 달콤하면서도 절로 흥이 나는 건강하고 시원한 노래로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그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꿀썸머’는 29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사진출처: NS윤지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