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6/ee75d12b32cd8fc2d4a25861f7d3b190.jpg)
[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배우 이훈, 방송인 김나영, 박용우 박사가 ‘황금마차’에 탑승한다.
6월24일 TV조선 ‘정보끝판왕 황금마차’(이하 ‘황금마차’) 측에 따르면 이훈, 김나영, 박용우가 MC군단에 합류한다.
앞서 이영자와 윤손하의 만남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황금마차’는 다양한 분야의 고수들이 출연하는 정보버라이어티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영자와 윤손화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이훈, 김나영, 박용우 박사의 합류에 MC군단의 완전체로 거듭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이전에 없던 색다른 조합인 다섯 명의 MC들이 어떤 신선한 정보쇼를 탄생시킬지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며 화려한 MC군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국내는 물론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특급 비밀을 가진 각종 분야의 고수들이 출연하는 90분 끝판 정보쇼 ‘정보끝판왕 황금마차’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조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