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걸그룹 써니힐의 주비와 래퍼 육지담이 첫 콜라보레이션 호흡을 맞춘 신곡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했다.
6월24일 써니힐의 공식 SNS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써니힐 리더 주비와 래퍼 육지담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감성팔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보컬과 힙합의 조합으로 만난 두 사람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담아낸 뮤직비디오에 직접 참여하며 의외의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단아한 매력의 주비와 카리스마 넘치는 육지담의 신선한 어울림은 티저 전반에 흐르는 주비의 달콤 설렘 가득한 보컬 보이스와 육지담의 화려한 래핑으로 이어지며 첫 콜라보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주비는 새로이 선보이는 신곡 ‘감성팔이’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센스 넘치는 랩 실
력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육지담과 만나 보컬그룹의 리더에서 솔로 변신에 나섰다.
‘감성팔이’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피아노 멜로디 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랩 발라드 장르로 솔직하게 털어 놓지 못하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픈 감정을 ‘감성팔이’라는 표현으로 털어놓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주비와 육지담이 함께 한 디지털 싱글 ‘감성팔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로엔트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