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집밥 백선생’이 다시 한 번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6월30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은 국수 편을 다룸으로써, 평균 6.4%, 최고 8.0%의 시청률로 자체 최고치를 다시 한 번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집밥 백선생’은 3주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방송가의 핫 키워드인 ‘쿡방’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당당히 자리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4인의 제자들에게 소면 삶는 법부터 잔치국수 양념장과 비빔국수 초간단 비법 레시피까지, 국수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했다. 특히 지금껏 소면 한 번 삶아본 적 없는 제자들을 위해 “소면을 삶을 때는 찬물에 면을 빨래하듯 세게 문질러야 한다”는 등 국수에 관한 기본기를 차근차근 이해시켜 눈길을 끌었다. 또 시행착오를 거듭하는 제자들을 묵묵히 지켜본 뒤 좀 더 쉽게 맛을 잡아내는 특급 비법들을 아낌없이 쏟아내 시청자의 몰입을 높였다.
방송 이후 백종원의 잔치국수 양념장과 육수 뽑는 법, 비빔국수 비법과 군만두 굽는 방법 등 각종 레시피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각종 포탈과 SNS를 통해 백종원 표 매직 레시피에 대한 리뷰가 이어지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