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신화 8월 앙코르 콘서트 선예매가 오늘(6일) 진행된다.
7월6일 소속사 신화컴퍼니 측에 따르면 내달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신화 데뷔 17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 ‘위_신화(WE_SHINHWA)’ 신화창조 10기 팬클럽 선예매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된다.
신화는 앞서 3월 콘서트 티켓 오픈 당시 팬클럽 선에매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시키니는 등 매 공연마다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팬클럽 선에매 역시 팬들의 치열한 에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신화 앙코르 콘서트가 오늘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8일에는 일반, 글로벌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며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앞서 3월 콘서트와는 또 다른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함께 하며 12집 활동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8월22일과 23일 양일간 개최될 신화 앙코르 콘서트 ‘위_신화’는 오늘(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신화창조 10기 팬클럽 선예매, 8일 오후 8시 일반, 글로벌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