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갓세븐(GOT7)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7월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에 따르면 갓세븐이 오늘(9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캐스트 ‘갓세븐의 딱 좋은 라이브 파티(LIVE PARTY)’ 생중계를 통해 숙소를 공개한다.
앞서 1일 갓세븐은 네이버 스타캐스트 응원 댓글이 30만 돌파시 네이버 생중계서 숙소를 공개하겠다는 공약한 바 있다. 이에 공약 3일 만에 댓글 30만을 돌파한 갓세븐이 오늘(9일) 숙소를 전격 공개하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서는 홈 파티 콘셉트로 먹고 마시고 뛰어노는 갓세븐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보여질 전망이다. 더불어 갓세븐 3집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좋아(Just Right)’ 티저 영상과 앨범 스포일러를 최초 공개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 많은 여자 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이번 곡에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곡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싱 듀오 잭키 보이즈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밗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디자이너와 JYP 스타일디렉터 황종하가 함께 공동작업해 독특한 의상 콘셉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갓세븐은 이달 13일 자정 세 번째 미니 앨범 ‘딱 좋아’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