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1년 만에 완전체 컴백한 그룹 인피니트가 음운 강자로써 위엄을 뽐냈다.
7월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피니트 5집 미니 앨범 ‘리얼리티(Reality)’ 음원 전곡이 공개됐다.
타이틀곡 ‘배드(Bad)’는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앨범 수록곡 전곡 역시 공개와 동시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상하위권에 랭크, 돌아온 인피니트 완전체의 귀환을 여실히 입증했다.
‘리얼리티’ 타이틀곡 ‘배드’는 ‘데스티니(Destiny)’ ‘백(Back)’ 등의 인피니트 대표곡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펼쳐지며, EDM 비트가 결합돼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야된 곡이다.
이 외에도 강렬한 인트로가 귀를 사로잡는 ‘베팅(Betting)’ ‘문라이트(Moonlight)’ ‘발걸음’ ‘마주보며 서 있어’ ‘러브레터’ 등 7곡이 수록돼 인피니트의 다양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늘(13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