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7/7547d1573c04f28e184fbf5f455f854d.jpg)
[연예팀] 걸그룹 미스에스 강민희가 매력 보이스를 뽐냈다.
7월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강민희 솔로 싱글 ‘야해’가 전격 발매됐다.
이번 새 싱글 ‘야해’는 강민희의 중학교 시절 보컬 선생님이자 그룹 쿨, 가수 성시경 등 뮤지션들과 곡작업한 작곡가 ZEENAN과 김희원, 오승은, 정다운 등 실력파 작곡가들이 합께 협업해 만든 어반 알앤비 트랙이다.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 위에 ‘당신의 모든 것이 사랑스럽고 좋다. 나를 더 예뻐해 주고 사랑해 달라“고 말하는 강민희의 유연하고 그루브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피처링으로 걸그룹 AOA 지민이 참여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부드럽고 유려한 래핑을 선보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 수록곡 ‘주인공(Understand You)’는 작곡과 엄인한의 프로듀싱 아래 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강민희 특유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알앤비 발라드 트랙이다. 곡의 클라이막스 부분 터지는 코러스 합창이 마치 많은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와도 같아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긴다.
이와 관련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강민희 신곡 ‘야해’는 어느새 솔로로 자리매김한 보컬 강민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성숙하고 부드러워진 지민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노래다”며 “강민희 신곡 ‘야해’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희 신곡 ‘야해’는 오늘(20일) 정오 공개됐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