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YG케이플러스가 7월20일 부산, 경남권 지역에 대형 모델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주 5일 3개월의 전문적인 모델 교육 과정으로 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는 패션 모델 활동을 위한 실무위주 교육을 지향하여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프로모델 발굴하고 양성할 예정이다.
또 아카데미를 통해 무사히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YG케이플러스의 전속 및 소속 모델 계약 기회가 부여되며 전문적인 프로 패션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 날 YG케이플러스 고은경 대표와 세계적인 톱모델 강승현이 직접 방문하여 아카데미 학생들과의 만남을 가지며 학생들에게 워킹 실력 및 진솔한 선후배의 대화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YG케이플러스 고은경 대표는 ‘지방에 거주하는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쳐진 모델 지망생들이 서울에 위치한 아카데미 수업을 듣느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부산 모델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모델 수업으로 톱모델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YG케이플러스는 강승현,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 리, 장기용, 주우재, 이승미, 남주혁 등을 비롯한 톱모델들이 소속된 국내 최고의 패션 토탈 컴퍼니로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연예계 진출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제공: YG케이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서머 셔츠’와 ‘쿨 데님’의 찹쌀떡 궁합
▶ 한 조각이면 충분! 원피스로 시원한 여름 나기
▶ 스타일지수 높여주는 바캉스룩 HOW TO?
▶ 과감하게 도전해보자, 시선 사로잡는 원 포인트 컬러 패션-BLUE
▶ [패션블로거‘s] 진화한 애슬레저룩,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없애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