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BRTC(비알티씨)의 일명 ‘비타민 광채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더욱 유명한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랄라이저 크림’이 7월25일 오후 7시 공영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화제의 화이트닝 제품인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10가지 비타민 성분 10% 이상을 비롯하여 각종 식물성 영양 및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지고 칙칙한 눈가 부위를 밝게 가꿔주는 비타민 아이 크림이다.
고농축 밤 제형으로 보습력이 우수하여 눈가 피부의 보습을 장시간 동안 유지시켜 주며 3% 이상 함유된 내추럴 자일리톨 성분이 쿨링감을 더해 정체되기 쉬운 눈가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스틱형 이라 눈가 주변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르자마자 눈 녹듯이 스며들어 화장 전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기미, 주근깨 등 색소성 피부와 그늘진 눈가를 밝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윤기와 리프팅 효과까지 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타민 광채스틱’이라는 애칭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제품에 함유된 비알티씨만의 독자 특허성분인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은 정식 임상기관을 통해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 받았으며 이미 국내 특허 등록을 마쳤고, 현재 중국과 미국에서 해외 특허 출원이 진행 중에 있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뷰티신상] 청결함 & 미(美)를 책임질 아이템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스타뷰티 줌인] 김소은-이유비-천이슬, 귀여운 ‘매칭 메이크업’ 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