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화정 기자] 최근 ‘현장 경영’을 통한 역동적인 모습을 강조하기 위해 모 그룹 회장 부산 롯데 백화점 내 중소기업 상생관을 방문했다. 회장은 “상생관의 유통망을 통해 좋은 사업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자사 그룹의 역량을 집중시키겠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날 회장은 퓨어힐스 매장을 방문해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한 제품은 ‘센텔라 리바이빙 토너’로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필링 토너이다.
퓨어힐스의 센텔라 리바이빙 토너는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위한 순한 필링 토너로 AHA와 BHA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와 각질로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며 식약청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 및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잔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해 투명하고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 편 모 그룹 회장의 관심을 듬뿍 받은 퓨어힐스 브랜드는 논란이 되는 화학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온 식물, 꽃, 과일 등 자연의 성분들을 엄선하여 제품을 개발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천연 성분의 배합으로 그 성분이 가지는 효능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천연 브랜드이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뷰티신상] 청결함 & 미(美)를 책임질 아이템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스타뷰티 줌인] 김소은-이유비-천이슬, 귀여운 ‘매칭 메이크업’ 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